몽고배낭여행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잡스 조회 26회 작성일 2020-09-15 15:21:23 댓글 0

본문

ENG)[몽골여행] 전부 담은 몽골자유여행 4박5일 - 1. 출발편(테를지, 미니고비) / 5 Days Full Mongolia package(Terelj, MiniGobi)

안녕하세요 몽골 자유여행 4박 5일 일정을 시리즈물로 업로드할 예정입니다.
몽골여행에 관해서 궁금하신 점은 댓글로 남겨주시면 상세히 답변 달아드리도록 하겠습니다. 앞으로 나올 시리즈물도 기대해주세요.

#몽골여행 #몽골게르 #몽골전통집 #몽골집
#MongoliaTrip
#MongoliaTravel
#허르헉 #몽골음식
#horqhog #MongoliaTraditionalFood
#몽골필수준비물
#몽골여행필수준비물
#몽골자유여행
#몽골4박5일 #Mongolia5nights4days
#4박5일
#엘승타사르해 #Elsen tasarkhai
#미니고비
#Minigobi
#MongoliaDesert
#Desert
#테를지 #Terelji
김우주 : 좋아요
SH Li : 친구분이 이쁘시네요 :)b
윤혜수 : 몽골어 왜케 잘해...ㅇㅅㅇ
DH Lee · 71년전 : 언제 다녀오신건가요??
무원이 : 오 몽골어 태어나서 처음들어본티모오어어어어어
일개미 : 잘보고 갑니다
허르헉은 한국 음식중 어떤거랑 비슷하나여?
쵱영웅찡 : 해외여행 가고싶댱
김현수 : 재밌다별이궁금하군
봉수르 : ㅋㅋㅋㅋㅋㅋ예디 , 영상 퀄이 점점 좋아지네요~
오현철 : 즐감하고 갑니다~
담편기대됩니다 이번엔 어딜 업로드하실지ㅋㅋㅋ

몽골여행, 진짜 여기는 꼭!꼭!꼭! 가세요!!!(feat.고오급게르)_서서동락

#몽골투어#욜링암#고급게르

투어 세번째날,
몽골에 이런 곳이 있다니..
진짜 여기는 꼭!!가세요!!
이곳이 바로 풍경맛집!!

*몽골투어3일차 일정 (총13박14일)

-이동거리 270km
-욜링암
-숙소

*투어사
IDC TOURS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Icons made by https://www.flaticon.com/authors/freepik
JooHee주히의 세상구경 : 03:53 하늘 색깔이랑 구름 진짜 동화같아요ㅠㅠㅠㅠㅠ 몽골 꼭 가보고싶네요!!! 영상 너무 재밌어요
Je-Ung Yun : 몽골가고싶다
Ezroot : 몽골 가보고 싶당.... 흙....
ERDENE : 잘봤습니다 옛날 제가 갔던 코스랑 거의 비슷하네요 추억도 새록새록 기억나고 감사합니다
Nyook_studio 뉵스 : 영상보니 몽골여행 생각이 나네요!! 재밌게 보고 좋아요 구독 누르고 갈게요~~
wugi0525 : 카메라 뭐쓰신서에요??
Conner : 재미있네요ㅋㅋ
별사탕star candy : 엄마께서 몽골사람이여서 자주갔던.....
함실장TV : 몽골가면 다큐멘터리에서 나왔던 푸지에소녀묘지 참배하고싶군요 ᆢ 불쌍한 소녀ᆢ
KISSOO : u typed wrong its mongolia

몽골여행 가기전 꼭 봐야할 영상

구독과 +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:)

요즘 몽골여행을 많이 간다고 합니다.
몽골여행을 가는데는 7월이 가장 좋다고 하는데요 :)
몽골에서 온 푸릅다와, 그리고 할리와 가볍게 몽골 여행에 대해 이야기 나눠봤습니다 :)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Facebook ▶️ https://facebook.com/joeseunghee
Instagram▶️ https://instagram.com/joeseunghee
Blog▶️ http://wassupdude.tistory.com
아리온 솔롱고 : 여기 노마드 카페 제가 아는 언니가 하는 카페라 일요일 마다 가용 ㅎㅎ ‼️‼️
주식회사몽골여행 : 나담축제 정말 꼭 보셔야할 축제죠...
erjane esguerra : 몽골 힐리스타고 횡단하려합니다 얼마나걸리나요
D S : Бүгд найз залуутай гэж найдая. Ийм сайхан охидоо со залууст бүү алдаарай залуусаа !!!!
풍월화조 : 전 칭기츠칸이 그리 좋던데 ㅎㅎㅎ 지구상에서 가장 큰 영토를 확장한 나라
몽골 여행 시간 돈 이 여유가 된다면 꼭 가보고 싶어요 ^^
유희 : 왼쪽 여자분 너무 귀여우셔 ㅋㅋ
호잇 : 자전거로 횡단할만한가요?
Jack channel : 몽골은 안전하는 나라입니다 이 세상에서 가장
남재현 : 몽골=Yes. 몽고=No 몽고는 중국 한족들이 이사람들 바보민족이라고 비하하는 단어라는 소리를 들음
Effect Powerful : 몽골... 역사적으론 역대최강국이었던 리즈시절있었지.. 근데 지금은.... 경제적으로나 군사적으로나.... 존재감이 없어짐.. 과거엔 진짜 영토확장 된거보면 어마어마하더라..

... 

#몽고배낭여행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1,979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xn--s39ao2m70pmha55b457a.com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